2017학년도 2학기 수강신청 교과목 취소 신청(drop) 안내
1. 일시 : 2017.9.18(월) – 2017.9.20(수) 10:00 – 17:00 [3일간]
2. 장소 : 인터넷이 가능한 곳
3. 방법 : 웹정보서비스 로그인 – 정보서비스 – 수업관리 – 수강신청drop
4. 유의사항
가. 교과목 취소 후 최종 수강학점은 6학점 이상이어야 함.(졸업부결자, 최종학기자 제외)
나. 취소된 교과목은 당해학기 수강학점에서 삭제되나, 수강신청 취소(drop)하지 않고 학생 임의로 결석하는 경우 F로 처리하고 학점은 당해학기 평균평점에 반영함.
다. 수강신청 교과목 취소 후 다른 교과목으로 변경 신청하거나 추가 신청할 수 없음.
라. 교과목 취소로[ 장학금지급규정]에서 규정한 학점보다 미달되면 장학대상에서 제외됨.
마. 수강신청 취소 후 반드시 학생 본인이 수강신청내역 확인.
바. 사회본사 교과목은 취소 불가.
사. 취소된 교과목은 복구 불가하므로 주의.